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에 입소문을 타고 비오는 날에도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연휴가 시작된 4일, 일산호수공원은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를 찾은 관람객들로 가득 찼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가 개최 중인 일산호수공원에는 다양한 포토 존이 조성되어 있다.
고양특례시는 유능하고 신뢰받는 공무원 양성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공직 생애주기별 교육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에 방문한 관람객들이 ‘공공예술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거운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라면 천혜의 자연환경과 색다른 문화체험, 평화와 안보체험까지 가능한 파주시를 방문해보면 어떨까? 파주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파주 여행지를 소개하고, 연휴 나들이객 유치에 나선다.
꽃의 도시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에서는 올해도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열리고 있다. 예년보다 넓어진 규모에 1억 송이의 봄꽃이 만발한 가운데 고양시 대표작목 비모란 선인장과 장미가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5월 1일 개그맨 이승환이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홍보를 위해 꽃박람회 행사장을 찾았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관람객들이 ‘텃밭정원’에서 ESG 가드닝, 귀농, 자급자족 등으로 연출된 모습을 둘러보고 있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희귀식물을 전시중이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