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 개그맨 이승환이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홍보를 위해 꽃박람회 행사장을 찾았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관람객들이 ‘텃밭정원’에서 ESG 가드닝, 귀농, 자급자족 등으로 연출된 모습을 둘러보고 있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는 희귀식물을 전시중이다. ‘
시장실에서는 늘 ‘부재중’인 김시장은 ‘시민이 부르면 어디든 달려가겠다’는 의지로 충만하다. 가까이 더 가까이 시민들과의 거리를 좁혀가며 ‘듣는 시장’으로서 탈권위적 이미지를 굳혀왔다. 소통은 김경일시장의 힘이자 파주의 힘이다.
고양특례시는 대중교통비 부담을 낮추고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여 시민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수요자 중심 대중교통 정책을 실시한다. K-패스·기후동행카드 도입, 준공영제, 고양똑버스 노선 확대, 친환경 대중교통 인프라 확충으로 시민들이 교통허브도시로서 편익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는 방침이다.
고양특례시 지방세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한일가왕전 승리의 주역 ‘별사랑’이 28일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트릭아트 체험 존, 소망나무, 크로마키 사진촬영 코너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양 홍보 마케팅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가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고양플라워그랑프리’를 일산호수공원 화훼산업관에서 개최했다
지난 26일 고양특례시 일산호수공원에서 2024고양국제꽃박람회가 개막했다.
고양특례시는 수요자 중심의 장애인 지원체계 개편으로 인한 장애인활동지원 급여 수요증가로 예산부담이 급증하고 있어, 정부와 경기도의 예산지원 확대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