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가 녹슨 수도관에서 녹물이 나와 불편을 겪어 온 관내 저소득 97가구에 배관 교체 공사비를 지원했다.
파주시가 추진 중인 ‘재가 의료급여 사업’이 주목받고 있다. 재가 의료급여 사업은 고령화와 더불어 돌봄, 주거 등의 부재로 일상으로 복귀하기 어려운 장기 입원 의료급여수급자를 대상으로, 퇴원 이후 의료·돌봄·식사·복지용품 등 필요 서비스를 통해 원활한 지역사회 정착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파주시는 생태계 우수 지역의 보전을 위해 겨울철새들이 안정적인 먹이를 얻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겨울철새 보전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인구 108만 명의 외형적 성장과 달리 베드타운으로 머물러 있는 고양특례시의 최대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그동안 시설관리 중심으로 운영된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제6대 사장으로 취임한 강승필 사장의 경영 혁신을 앞세워 새로운 정책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파주시는 지난 21일 2024년 파주시 청년동아리 지원사업의 활동공유회를 개최했다.
파주시는 7월부터 11월까지 진행한 ‘찾아가는 어린이 자전거 안전교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투명페트병 별도 분리배출제의 정착을 가속화하기 위해 집중 홍보에 나선다.
파주시는 26일 파주중앙도서관에서 파주 영주귀국 사할린동포 구술채록집 ‘사할린에서 파주까지: 이주와 삶의 이야기’ 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킨텍스는 25일, 인도 뉴델리 야쇼부미 전시장에서 현지시간으로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열린 ‘2024 대한민국산업전시회(KoINDEX with G-FAIR, 이하 코인덱스)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경기도 고양특례시의 대표적인 역사 유적지인 행주산성이 행주관람차 운영을 통해 새로운 관광명소로 떠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