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는 지난 17일 0시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격상에 따라 위생업소 10,045개소를 대상으로 방역수칙 이행실태에 대한 집중점검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파주시협의회가 오는 21일 파주 임진강변 생태탐방로에서 ‘2020 평화통일기원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고 학교 대신 ‘집콕’ 생활이 일상화되면서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는 채 시간을 허비하는 청소년들이 많아졌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파주시협의회는 18일 문산, 금촌 지역에서 ‘북한이탈주민과 사할린동포를 위한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파주시 광탄면은 지난 17일, 진대굿 보존회가 100만 원 상당의 연탄 1,360장을 후원하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파주시 법원읍은 금촌동에 소재한 주식회사 두성(대표 마희정)과 예성 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이형규)에서 지난 17일, 법원읍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연탄 2,000장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파주시 보건소가 ‘2020년 지역사회중심재활사업평가’에서 전국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내 최정상급 연주자들로 구성된 앙상블‘같음’이 베토벤의 명곡 ‘운명 교향곡’을 연주한다. ‘어두움과 고난을 헤치고 광명과 환희로!’를 응축해 담아낸 베토벤의 ‘운명’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낼 전망이다.
고양시는 올해 문화누리카드 사용기한인 12월 31일이 임박함에 따라 시민들에게 빠른 시일 내 이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근로자의 생명과 안전이 담보되는 안전한 일터 조성을 위한, 사업장 자율안전보건관리체계를 구축해 지난 16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 주관하는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