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는 ‘파주 성재암 목조아미타여래좌상’이 경기도 유형문화재 제368호로 새롭게 지정됐다고 밝혔다.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아 한 부대 울타리 안에서 근무하는 부사관들이 수년 동안 기부를 실천해온 사실이 알려져 주변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고양시는 거점평생학습센터로서 지역주민들에게 평생 배움의 장이 돼줄 원흥평생학습센터의 개소식을 지난 19일 개최했다.
파주도시관광공사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4월 20일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특별교통수단 차량을 무료로 운행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환경오염 방지 및 축산농가의 토지활용을 위해 2019년도 조성된 ASF(아프리카돼지열병) 가축매몰지를 조기 발굴, 복원했다고 19일 밝혔다.
파주시는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밤 8시부터 10분간 소등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양시는 동화책 ‘원당마을 이야기’를 추가 인쇄해 이달 19일 관내 초등학교와 도서관 등 100여 곳에 배포한다.
고양소방서는 16일 관내에 설치된 백신접종센터에 대하여 화재안전대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각 가정에서 폐기가 어려운 화분을 수거하여 공익적으로 재활용하는‘2021 폐 화분 재생 사업’을 오는 5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재준)가 고양 농업인을 위한 새벽시장 ‘호수장터’를 오는 24일부터 고양꽃전시관 측면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