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 교하도서관이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정보 취약계층 독서문화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고양시는 6월 21일부터 7월 2일까지 정발산동 반려 인들을 대상으로 성숙한 반려문화 정착을 위한 표어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양시는 보행자중심의 거리문화 조성과 온실가스 배출 저감을 위해 ‘고양시 차 없는 거리’사업을 추진, 오는 7월 2일까지 보조사업자를 모집한다.
파주경찰서는 신호위반, 중앙선침범 등 교통안전을 위협하는 주요 교통법규위반에 대해 오는 6월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집중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추진된 ‘고양시 청소년상’은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에 기여하고 귀감이 되는 청소년들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고양시가 오는 6월 21일부터 ‘2021 고양시 인권 작품공모전’을 개최한다. 시는 코로나 시대 인권 문제에 대해 돌아보고, 포용적 인권 회복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기 위해 공모전을 기획했다.
일산복음의료재단 손정일 병원장이 코로나19 대응을 통하여 국가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18일 전했다.
파주시가 코로나19로 중단됐던 ‘고령자 대상 무료 정보화교육’을 7월 12일부터 시작한다.
이날 착공식에는 최종환 파주시장을 비롯해 도·시의원, 체육관련 기관 및 단체장 등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소규모로 진행됐다.
파주경찰서는 6월 17일 오후 2시에 학교·가정 밖 등 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위기청소년들의 선제적 보호·지원 체계 강화를 위해 코오롱글로벌㈜스포렉스?파주시 청소년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