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 적성면 경기행복마을 관리소가 지난 1일 적성면 독거노인 160세대에 ‘사랑의 보따리’(겨울나기 꾸러미)를 전달했다.
파주시는 2022년도 경기도 안전 환경 조성사업에 ‘여성안심 귀갓길 사업’이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고양시체육회는 코로나19로 인한 고양시민의 운동부족현상을 소시키기 위해 뉴 스포츠 종목인 피클볼(테니스, 탁구, 배드민턴의 모든 기술을 집합한 최적의 라켓스포츠 구성으로 짜여진 스포츠)을 생활체육교실로 운영되고 있다.
파주도시관광공사는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직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11월 29일부터 2일간 각 근무지에서 총 4차례에 걸쳐 응급처치 안전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고양시에서 지난 11월 30일 링컨GN그룹으로부터 꿈의 버스 사업 운영에 필요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고양시는 고양시 문화예술 홍보대사인 가수 재하의 팬 카페 ‘감성천재하랑’이 성금 3백만원을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중앙도서관 5층 공간을 개선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창작 실험실’을 위한 공간을 조성했다. 이곳 기둥, 바닥과 테이블은 콘트리트에 플라스틱 골재를 섞은 재활용 자재를 사용했으며 화장실에는 센서가 자동으로 물 공급을 중지하는 절수형 수도꼭지를 설치했다.
파주시가 ‘2021년 깨끗한 경기 만들기’ 시·군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 상 사업비 총 4억 원을 확보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지난 29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고 노사발전재단이 주최한 노사파트너십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11월 동안 파주시 광탄면 분수2리 마을 화재 없는 안전마을 사후관리 및 겨울철 화재예방 홍보를 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