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는 2012년 7월 이전 경유 자동차에 대한 환경개선부담금 일시납부(연납) 신청을 오는 31일까지 접수 받는다.
고양시는 지난 2020년 4월에 KB국민은행과 NH농협의 선불카드로 시민 1인당 5만 원씩의 ‘위기극복지원금’을 지급하였는데, 고양시정연구원(원장 정원호)은 카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양시민의 위기극복지원금 소비 동향을 분석했다.
고양시가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과 생활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이사비용 및 생필품을 지원하는 ‘고양희망보금자리’ 사업을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파주시는 오는 21일까지 2022년도 국비사업을 수행할 청소년 유해환경감시단 보조사업자 1곳을 모집한다.
파주시는 오는 27일부터 임산부에게 친환경 농산물 구입비용을 지원하는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지원사업’의 신청을 받는다.
파주시중앙도서관은 1월 2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도서관 5층 친환경 실천 공간 ‘Story&(스토리앤)’에서 친환경 체험행사 ‘그린에피 그린데이’를 진행한다.
고양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경기북부지역본부)이 복지사각지대 긴급지원체계 구축을 위한 ‘고양사랑 희망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성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고양시는 주택의 에너지효율 향상과 시민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2022년 녹색건축물 조성 지원 사업’을 전년의 16배 이상 규모로 확대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육군 9사단 장병들이 신속한 초기진화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한 미담이 뒤늦게 밝혀져 추운 겨울철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파주소방서는 겨울철 전기에 의한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전기 화재 예방 안전대책을 추진하고 지난 14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