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는 ‘제55회 경기도공예품대전’에서 동상 2점, 입선 6점 등 총 8점의 수상작을 배출하며 단체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파주시는 만 40~59세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운영한 ‘4050 면접 완전정복’ 교육이 총 17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일산소방서(서장 권웅)는 지난 17일 경기도청 다산홀에서 열린 ‘2025 안전제안 정책 오디션(안전, 더하다!)’에서 강범모 재난대응과장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한강하구 습지보호지역의 대표 생태자원인 고양 장항습지에 위치한 ‘람사르 고양 장항습지생태관’의 운영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정부의 경제위기 대응과 민생경제 회복 기조에 동참하기 위해 오는 7월 21일부터‘민생회복 소비쿠폰’지급 1차 신청접수를 시작한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17일 신속한 응급처치 및 병원 이송으로 시민의 생명을 구한 대원 13명에게 ‘중증환자 세이버’ 인증서 18점을 수여했다.
파주소방서는 소방행정과 소속 이건칠 소방경이 2025년 상반기 모범공무원에 선정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표창은 전국에서 140명이 수상자로 뽑혔으며, 경기북부 지역에서는 7명이 선정됐다.
일산소방서(서장 권웅)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It’s 삐뽀타임」 소방안전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025년 7월 12일, 과천시 중앙공원에서 ‘신천지 OUT 과천시비상대책위원회’가 주최한 집회에서 발언자들이 신천지에 대해 허위 왜곡된 발언을 한 것과 관련하여 사실관계를 바로잡습니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은 2025년 상반기동안 관내 교원을 대상으로 자존감과 심리정서 치유 및 교육력 회복을 위한‘용기내!’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