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는 금촌무지개작은도서관(금촌역 1층)에서 '배달의 도서관'을 통해 더욱 적극적인 대출·반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고양시립 마두도서관이 5월 21일 토요일 오후2시, 마두도서관 3층 옥상 하늘정원에서 가족단위 전래놀이 프로그램 ‘옥상에서 만나요’를 운영한다.
고양시가 건물부문 신재생에너지 보급 확대를 통해 2050 탄소중립을 향한 지속 가능한 저탄소·분산형 그린에너지를 확산하고 에너지자립도를 높이기 위해 ‘2022년 고양시 신재생에너지 건물지원사업’을 추진한다.
고양시가 이달부터 평생학습 마일리지 시범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범사업은 평생학습 활동을 한 고양시민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적립 및 인센티브를 지원, 평생학습의 참여도를 높이고 학습지원 체제를 구축하는 사업이다.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고양특례시장 후보는 8일 고양시 JDS지구(장항동, 대화동, 송산·송포동)와 연계하여 가좌-백마교 구간에 신교통수단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조병국 국민의힘 파주시장 후보는 약수암을 찾아 불기 2566년 부처님오신 날을 봉축하며 “대자대비하신 부처님의 은혜가 온 땅에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동환 국민의힘 고양특례시장 후보가 고양시 지역현안과 관련해 시민들과 머리를 맞댔다.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고양특례시장 후보는 8일, 부처님오신 날을 맞아 고양시 일산동구 소재 여래사를 방문하여 "부처님 오신 날 2천5백66돌을 봉축하며 대자대비 한 부처님의 은덕이 이 땅에 가득하길 염원한다"고 밝혔다.
5월 8일 제 50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이재준 고양특례시장 후보는 자신의 SNS에 올렸던 글을 인용하며 효도의 메시지를 전했다.
조병국 국민의힘 파주시장 후보는 지난 5월 6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