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환 국민의힘 고양시장 후보가 대화동·장항동·능곡동·토당동·창동 일대를 ‘경제자유구역’으로 지정하여 고양시를 글로벌 경제특구로 만들겠다는 공약을 내놓았다.
최종환 파주시장 예비후보(무소속)가 더불어민주당 김경일 파주시장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파주도시관광공사가 지난 10일 ‘파주 시민 공연 추진위원회’를 구성하여 힘찬 출발을 알렸다.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고양특례시장 후보는 11일 오전 7시부터 고양시 소노캄 이스턴타워 다이아몬드홀에서 고양지역 경제인들에게 고양시 경제 발전을 위한 비전과 구체적인 정책을 밝혔다.
이동환 국민의힘 고양특례시장 후보가 원당ㆍ성사 공공재개발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약속했다.
일산동부경찰서 학부모폴리스는 본관 2층 소회의실에서 모범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고양시가 올해 2월부터 4월까지 고양시의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시민을 대상으로 사전조사를 실시한 결과, 교육 참여 동기로 ‘지적성장 및 호기심 충족(42%)’가 가장 높게 나타났다.
고양시 풍동도서관은 오는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목요일 총6회에 걸쳐 초등학생 1학년을 대상으로 온라인 어린이 독서클럽 ‘그림책 속으로 풍덩’을 진행한다.
고양시 도서관센터는 매년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공모사업에 선정, 국비지원을 통해 양질의 인문학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김경일 후보는 10일, 출마선언문을 통해 ‘최종환 시장의 민선7기 피주시정 4년’의 성과를 계승 발전시키고, 새로운 도약을 만들어내겠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