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환 국민의힘 고양특례시장 후보가 JDS지구 등에 대규모 반도체 기업 유치로 고양시의 경제를 살리겠다고 약속했다.
파주시청소년재단은 창립 1주년을 맞아 지난 14일 운정호수공원 잔디광장에서 개최한 ‘청소년의 달 및 성년의 날 기념행사’에서 청소년, 임직원 등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고양특례시장 후보가 16일,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승리를 다짐했다.
민주당 김경일 파주시장 후보가 16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금촌동 일대 주요 현안에 대한 입장을 전격 발표했다. 주요 내용은 ▲파주시청 이전과 C3블록 활용 문제, ▲지하철 3호선 금릉 연장, ▲파주 출발 GTX-F 노선 신설이다.
고양시청 역도팀이 충남 서천군민체육관에서 5월 7일부터 13일까지 열린‘제81회 문곡서상천배역도대회’에서 금메달 15개, 은메달 2개를 획득해 역도 명가의 자부심을 뽐냈다.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장 후보는 16일 학부모들의 가계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무상교복의 완성인 ‘무상체육복’ 지원을 약속했다.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고양특례시장 후보는 16일, 제50회 성년의 날을 맞아 청년 맞춤형 공약을 발표하고, 성년이 되는 고양시민들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동환 국민의힘 고양특례시장 후보가 한국종합예술학교(한예종) 등 예술대학을 적극 유치하고, 시립 교향악단을 창단하는 등 고양시를 수도권 대표 ‘첨단문화도시’로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파주시는 16일부터 6월 3일까지 ’파주여성 취업준비 길라잡이‘ 참여자 15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파주시노인복지관(관장 육언태)에서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관내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여가문화 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마을배움터’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