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소방서는 오는 9월 1일부터 19일까지 실시 예정인 ‘경기도 소방장비 관리실태 점검’에 대비해 관서가 보유 중인 모든 장비를 대상으로 확인․점검과 조작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지난 8일 일산동구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자기개발 소양교육 제10강, 소통과 공감을 주제로 한‘마음의 지혜: 미래 사회의 역량(한국인의 행복과 회복탄력성)’을 진행했다.
파주소방서는 중증 환자의 신속한 이송과 구급대원 보호를 위해 ‘올바른 119구급차 이용 문화’ 확산 캠페인을 적극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주시립예술단은 오는 13일 오후 7시 30분 운정행복센터 대공연장에서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제82회 기획연주회 ‘달의 춤’을 개최한다.
파주시는 엔에이치(NH)농협 파주시지부가 제19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및 제36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파주시체육회에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 아람누리도서관이 한 달여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시민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2025년 8월 8일 방영된 JTBC의 「신천지 ‘포교 수법’ 추적」 보도는 신천지예수교회와 성도들을 마치 조직적으로 기만을 일삼는 집단처럼 묘사하며, 사실을 왜곡하고 본 교회의 진정성을 훼손하였습니다.
일산소방서(서장 권웅)는 지난 8일, ‘컨설팅 종합감사 유공’, ‘7월 자랑스러운 소방공무원’, ‘7월 이달의 소방공무원’ 등 세 부문에 걸친 표창 수여식을 개최하며, 팀워크와 헌신으로 맡은 바 소임을 다한 공무원들을 치하했다.
파주소방서는 8월 8일 오전 11시 15분, 본서 1층 로비에서 지역 예술가인 소엽(素葉) 신정균 작가가 기증한 소방 관련 예술작품의 제막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고양소방서는 최근 주택화재로 안타까운 인명피해가 잇달아 발생함에 따라 화재에 취약한 노후 아파트 돌봄 공백 세대를 대상으로 주택용 소방시설을 무상 보급한다고 8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