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는 혁신교육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2023년 파주혁신교육지구 마을교육활동가’를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
파주시는 오는 12일 국가 사적 혜음원지의 활용을 위해 건립한 혜음원지 방문자센터 개관식을 갖는다.
고양특례시가 11월 7일부터 12월 21일까지 주민자치회 위원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주민자치회 맞춤형 교육’을 실시한다.
일산소방서는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화재예방과 운전문화 확산을 위해 ‘제75회 불조심 강조의 달’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통일동산 관광특구를 활성화하기 위한 ‘관광특구 맞춤형 특성화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2일 초고층 건축물(고양시 일산서구 소재 두산위브더제니스, 일산동구 소재 요진와이시티)를 방문하여 화재예방 안전컨설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가 서울 이태원 사고와 관련하여, 고양시에서 개최하는 모든 생활체육대회에 적용되는 자체 안전관리 강화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을 의무화하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2일 파주시 월롱면에 위치한 선일금고제작을 방문하여 현장에서 해답을 찾는 현문현답 (現問現答) 화재안전관리 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고양소방서(서장 정요안)는 겨울철을 앞두고 화재위험이 증가함에 따라 11월을 ‘불조심 강조의 달’로 지정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킨텍스캠핑장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일산화탄소 감지기 무료대여 서비스를 하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