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소방서는 11월 한달간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대국민 화재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불조심 화재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고양특례시가 12월 3일 고양관광정보센터에서 지난 11월에 열린 ‘행주산성 스케치대회’의 시상식과 작품을 활용한 특별전을 개최한다.
고양소방서는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어린이박물관 1층 뮤지엄 라운지에서 ‘2022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 출품작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계절관리제는 평상시보다 강화된 미세먼지의 배출저감을 통해 시민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로, 앞서 제3차 계절관리제 시행 결과, 초미세먼지 평균 농도 32㎍/㎥에서 28㎍/㎥으로 12.5% 개선되는 성과를 거뒀다.
파주소방서는 28일 현장에 방문하여 해답을 찾는 현문현답 (現問現答) 화재안전관리 컨설팅을 위해 동화힐링캠프를 방문하여 현장점검·지도했다고 밝혔다.
고양소방서는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주관으로 실시한 ‘2022년 경기도 소방장비 관리실태 확인·점검’ 평가에서 B그룹 우수소방서로 선정되었다고 29일 밝혔다.
파주시 파주읍은 청년미디어 협동조합 ‘YOU&ME(유앤미)’가 28일 파주읍에 파주청년 문화 창작 공간을 개소했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29일 파주 LCD·문산·월롱 일반산업단지 공공폐수처리시설을 운영관리하고 있는 환경시설관리주식회사에서 성금 2,000만원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린 소방청이 주최한 제1회 소방안전관리 실무능력 경연대회에서 일산소방서 대표로 출전한 정안요양병원이 특정소방대상물 2급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파주경찰서는 지난 7일부터 28일까지 관내 지적장애인·중증장애인·공동생활가정 등 장애인 시설 15개소에 대해 성폭력·학대 범죄 예방을 위한 지자체 합동점검을 실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