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가 일산복합커뮤니티센터와 관련, 일산역 맞춤 특화단지로 조성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양특례시 산하 고양어린이박물관이 지난 4일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2년 공립박물관 평가인증’에서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
일산소방서는 관내 사우나, 수면방, 안마시술소 등의 장소에서 화재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착용하고 대피할 수 있는 비사용 목욕가운 비치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파주시는 과수, 화훼, 채소 원예작물 3개 분야 9개 기술보급사업을 오는 27일까지 신청 접수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설 명절을 앞두고 1월 5일부터 31일까지 관내 주요 도로변과 이면도로에 설치된 현수막, 에어라이트 등 불법광고물을 집중 단속·철거한다.
고양특례시가 미래를 바꿀 경제자유구역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글로벌 자족도시로 성공시키겠다는 비전을 내놓았다.
고양특례시의 청년 취업지원 사업인 ‘청년일생학교’가 높은 호응 속에 마무리됐다. 시는 2022년에 청년 구직자 1,287명이 참여했다고 4일 전했다.
파주소방서는 4일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의 일환으로 화재로 인한 인명·재산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차량용 소화기와 주방용 소화기 비치’를 집중 홍보한다고 밝혔다.
파주시 드림스타트는 3일 운정사랑가득 합기도에서 라면 1,000개를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1월 4일부터 ‘파주 DMZ 평화관광’ 단체 방문객을 1일 5팀에서 10팀으로 확대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