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가 조성하고 고양산업진흥원이 운영하고 있는 청년창업지원공간 ‘28청춘창업소’가 오는 1월 31일까지 신규 입주 기업을 모집한다.
고양시와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는‘2023고양국제꽃박람회’를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일원에서 4월 27일부터 5월 8일까지 12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파주경찰서는 지난 16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안보자문협의회(회장 김지현)와 함께 관내 탈북민에 250만 원 상당의 명절 선물세트를 전달하는‘설 명절맞이 탈북민 선물 전달식’을 개최했다.
파주시는 오는 18일 사용 후 버려지는 폐기물을 재활용하기 위해 폐토너, 폐건전지, 폐종이팩 수거의 날을 운영한다.
고양특례시의 청년 취업 공간인 청취다방(청년들의 취업과 소통이 있는 수다방)이 고양아티스트 365 작가들과 함께 ‘2023 청취갤러리’를 진행한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13일 일산소방서 후정에서 ‘119사랑실천 헌혈행사’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명지병원(병원장 김진구)이 치매 진료에 대한 첫 적정성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1등급’ 평가를 받아, 치매 환자 치료를 잘하는 병원으로 선정됐다.
일산소방서는 13일 일산소방서 대회의실에서 박철수 일산소방서 의용소방대 남성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고양소방서는 1월 13일, 본서 앞에 마련된 대한적십자사 헌혈버스에서 혈액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119 사랑실천 헌혈행사’에 동참 했다고 밝혔다.
파주소방서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월 27일까지 주택 화재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하기’ 홍보를 적극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