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중앙도서관은 오는 16일까지 청소년 자원봉사동아리 ‘자몽’ 10기를 모집한다.
파주시는 노후 슬레이트 주택으로 인한 시민건강 피해를 예방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자 ‘2023년 노후 슬레이트 철거 및 지붕개량’ 사업을 추진한다.
’청년동아리 지원사업‘은 지역 청년 커뮤니티 활성화 및 활력 있는 청년문화 조성을 위해 올해 신규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지난 25일까지 모집한 결과, 분야별 33개 동아리 총 199명이 신청했으며 7개 동아리가 최종 선발됐다.
소년소녀합창단은 파주시의 지원으로 합창, 안무 등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고 정기·기획 연주회, 시 행사 참여, 합창경연대회 참가 등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단복 제공, 공연에 따른 봉사점수 부여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고양소방서는 화재 시 피난통로 확보를 통해 인명피해를 예방하고자 비상구 폐쇄 등 불법행위 신고포상제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경기도 파주교육지원청은 반부패 청렴 종합 행사로 파주교육지원청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청렴 온도 UP!’ 행사를 지속해왔다고 밝혔다.
경기도 일산 소방서는 1월 31일 긴급 구조 종합훈련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고양특례시는 오는 2월 1일부터 ‘대한민국 독서대전’ 책의 도시 챌린지 두 번째 프로그램인 ‘문장 나누는 사이’를 시작한다.
파주도시관광공사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가 교통약자의 보편적 삶의 질 충족 및 행복추구권 구현을 위해 교통약자 여행·여가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파주시는 2023년 관내 임산부 710명을 대상으로 연간 48만원 상당(자부담 9만6,000원 포함)의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제공하는 ‘경기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