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소방서는 지난 3일과 6일 고양지역 도의원을 초청해 소방정책 정담회를 2회에 걸쳐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양시정연구원은 지난 2월 1일, 빛마루방송지원센터 대회의실에서 ‘2022 시민과 함께하는 ’고양학‘ 연구지원 사업 우수 연구 시상식’ 을 개최했다.
고양특례시는 지난 3일 일산동구청 회의실에서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 추진협의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제1차 회의를 실시했다.
일산서부경찰서는 지난 3일 일산서구 대화노인종합복지관에서 시니어안전지킴이 50명을 대상으로 직무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파주시 교하도서관(관장 임봉성)은 청소년 자원봉사단 ‘심(心)봉사’를 7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일산동부경찰서(서장 이아영)가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자체 및 주민대표 등을 상대로 범죄예방 교육을 실시한다.
고양특례시는 ‘2023년 수질오염물질 배출사업장 점검계획’을 수립했다고 6일 전했다. 제조공장, 세차장, 인쇄업 등 관련 영업자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산업폐수를 적정 처리해 한강을 비롯한 71개 하천의 수질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한 조치다.
고양소방서는 3일 오전 10시 27분경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한 소로에서 서울 소재 00어린이집 어린이 24명과 교사 4명을 태운 관광버스 차량이 길을 잘못 돌아 후진을 하다가 인근 배수로에 빠지면서 전도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 마이스 전담기구인 고양컨벤션뷰로는 국내 마이스 지속가능성 전문 연구기관인 ‘동덕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함께 마이스 행사 개최를 통한 전략적 ESG 실천여부 및 정도를 평가할 수 있는 ‘고양 마이스 ESG 성과지표’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에서 개최되는 제10회 ‘대한민국 독서대전’ 의 첫 번째 연중 프로그램인 ‘열두달 인문학당 : 책의 열두 걸음’이 오는 2월 16일부터 시작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