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소방서가 고양시 지역 내 6개 기관과 손잡고 최근 증가하는 사회적 고립가구의 고립과 고독사를 예방하기로 했다.
최근 우리 사회를 뜨겁게 달군 키워드 하나가 문해력(文解力) 논란이다. 학생들을 비롯하여 문해력 저하 문제가 심각하다는 기사를 쉽게 접할 수 있고, 문해력 문제집들이 서점 한 코너를 가득 채우고 있다.
일산소방서는 지난 29일 고양시 일산동구 웨스턴돔에서 ‘안전해서 좋은 날’ 캠페인을 진행했다.
파주교육지원청은 3월 29일 파주스타디움 주경기장에서 교육장배 육상대회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 삼송도서관은 오는 4월 19일 ‘기다리기에는 내일이 너무 가까워서’의 저자 문숙희 작가와의 만남을 운영한다.
김경일 파주시장이 세계적 환경기초시설 건립을 목표로 지난 22일부터 해외 우수시설 벤치마킹을 진행 중이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28일 파주시 야동동 소재 아침풍경고시원에 방문해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다고 밝혔다.
파주중앙도서관은 지난 28일, 베트남 하노이 시립도서관 관장(Vuong Thi Ly) 및 관리자 등 7명이 파주중앙도서관의 운영사례를 벤치마킹하기 위해 방문했다고 밝혔다.
일산소방서·고양특례시 자원순환과·고양도시관리공사·고양환경에너지시설은 지난 28일 봄철 화재예방 대책의 일환으로 자원순환시설 협의체 구성과 유관기관 협조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고양소방서는 지난 28일 덕양구 향동동 지식산업센터 신축공사 현장을 방문해 관계인의 초기대응능력 강화 및 안전의식 향상을 위한 소방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