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도시관광공사(사장 최승원)가 2023 첫 번째 기획공연으로 트로트 뮤지컬 ‘님과 함께’를 개최한다.
(재)파주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5월 11일부터 6월 15일까지 매주 화·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제18기 카운슬러대학을 운영한다.
고양소방서는 지난 6일 어린이날을 맞아 고양어린이박물관에서 진행된 가족안전 119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 15회를 맞이하여 고양특례시의 대표 축제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화훼산업 박람회로 자리 잡은 고양국제꽃박람회(2023년 4월 27일~5월 8일, 일산호수공원)는 기존의 꽃박람회와는 다른 신선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눈에 띈다.
고양특례시는 전국 최고 화훼 생산 지역이자 유통 중심 지역으로 명성을 더해가고 있으며, 올해 15회를 맞이하는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랜 시간 동안 고양시를 꽃의 도시로 각인시켰다.
파주경찰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5일∼7일까지 3일간 파주출판도시와 어린이 책 잔치 지역행사에 진출하여 청소년 대상 신종범죄(마약류 등) 근절 및 학폭‧실종예방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가 4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친화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파주도시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교통수단을 무료로 운행한다고 밝혔다.
고양소방서는 대한송유관공사(대표 이강무)와 협업하여 화재 취약 지역의 안전을 위한 ‘보이는 소화기’를 설치한다고 4일 밝혔다.
2023 대한민국 독서대전을 5월 7일 ‘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고양시는 협력 프로그램으로 미우 그림책 작가의 ‘공포의 새우눈’ 깡통극을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문발살롱에서 선보인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