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특례시가 후원하고 고양시관광협의회, 벨라시타, 라페스타 쇼핑몰 관리단이 공동 주관하는 ‘2023 고양 푸드앤비어 페스티벌’이 개최 된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새만금에서 파주시 관내로 옮긴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참가자 숙소에 안전관리를 위해 소방력 근접배치, 기동순찰 및 안전컨설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청년층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피티(PT)·토론 면접 마스터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하고, 8월 14일부터 9월 13일까지 참여자 15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파주시는 친환경 자동차 보급 확대에 따라 전기자동차 이용자의 편의 제고를 위해 전기자동차 충전구역 내 충전방해 행위에 대한 단속을 실시하고 있다.
제6호 태풍 ‘카눈’ 북상에 따라 전국 대부분이 태풍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일산소방서는 지난 9일 현장 예찰활동 및 출동장비 점검 등 태풍 대비에 철저를 기하고 있다.
고양특례시 일산호수공원에서 9월 1일부터 3일까지 전국 최대 규모의 독서문화축제 ‘대한민국 독서대전’이 열린다.
고양특례시는 지난 9일 고양아람누리 내 고양시립아람미술관 미술 플랫폼 구축 공사 준공식을 개최했다.
태풍 ‘카눈’ 영향으로 세계스카우트잼버리에 참가했던 대원들이 새만금에서 철수함에 따라 8일 저녁, 약 1,560명의 대원이 파주시에 도착했다.
파주시는 9일 가수 송민준, 아나운서 김가영, 유튜버 이한길 교사, 가수 김성대 등 4명을 홍보대사로 신규 위촉하고, 가수 김대훈과 서향 등 2명을 재 위촉해, 위촉장을 전달했다.
경기도 파주교육지원청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23년 을지연습 사전교육’을 실시하였다고 9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