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동환)는 지난 8일 고양어울림누리 체육관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화합을 다지는 ‘2025년 고양특례시 장애인 어울림 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고양소방서(서장 박기완)는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개최한 ‘2025년 어린이 불조심 포스터 공모전’의 심사 결과를 지난 4일 발표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강승필)는 전국 최초의 공유형 에너지저장장치(Energy Storage System, ESS) 구축 사업을 이달 초 본격 착공하면서, 지역 전력계통 안정화와 전력비 절감 등 에너지 혁신 추진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8일 밝혔다.
고양시는 도시 곳곳에서 발생하는 생활 편의, 안전, 교통·환경 문제를 디지털 기술로 해결하려는 움직임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파주시는 광탄면 용미리 임천조씨(林川趙氏) 묘역에 위치한 조선시대 신도비 2기를 향토유산으로 지정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2024년 경기북부 최초로 파주스타디움 ‘동계 맞춤형 러닝구장’(이하 ‘동계 러닝구장’)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올해도 ‘러닝구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최근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 임직원들은 사내 투병 중인 동료직원들을 돕기 위해 모금 운동에 나서 따뜻한 동료애를 보여주고 있다.
재단법인 고양국제박람회재단(이사장 이동환)은 고양국제꽃박람회와 고양컨벤션뷰로의 통합 출범에 맞춰 공식 누리집(gief.or.kr)을 전면 개편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지역사회공헌인정제’에서 2021년부터 2025년까지 5년 연속 인정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5일 밝혔다.
파주시가 최첨단 스포츠문화도시 조성을 위한 핵심 기반시설 구축에 의미 있는 첫걸음을 내디뎠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