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급대원에 대한 폭행 피해 방지를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매년 반복되고 있는 사건들 그리고 악성 민원. 생명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구급대원에게 현장은 늘 가혹하다.
현대건설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71-2, 3번지 일원(P1, P2블록)에 ‘힐스테이트 더 운정’ 아파트를 12월 분양할 예정이다.
고용노동부 고양지청(지청장 조남식)과 파주시가족센터(센터장 조윤희)는 파주시 외국인 주민에 대한 고용·노동 서비스 제공을 위해 28일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파주시는 문화예술 발전 방향성 의견수렴 및 2024년 문화예술분야 협업을 도모하고자 지난 28일 문화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
고양소방서는 지난 28일 다문화대안학교와 토당청소년수련관에서 겨울철 화재 예방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119청소년단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고양특례시가 미세먼지를 저감해 시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오는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제5차 미세먼지 계절 관리제를 시행한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행정안전부와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주최한 ‘2023년 지방공공기관 혁신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우수상'을 수상하였다고 28일 밝혔다.
일산소방서는 2023년 ‘화재예방 행정의 달인’ 우수 부서로 일산소방서 재난예방과가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파주시 교하도서관은 오는 30일 지역 연계 독서프로그램의 하나로 ‘그림책 읽어도 괜찮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파주시는 지난 27일 임진각 디엠지(DMZ)생태관광지원센터에서 ‘파주의 얼굴, 관광분야 활동가’와 함께하는 이동시장실을 열고, 지역경제를 살리는 관광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