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경찰서와 파주 참사랑회는 지난 15일 파주경찰서에서 2024년 탈북민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파주소방서(서장 이상태)는 지난 14일 파주시 파평면 파평산에서 구조대상자를 무사히 구조했다고 16일 밝혔다.
파주시는 공동주택의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공동주택 단지 내 공용시설물의 유지 보수비용 일부를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한다.
파주소방서는 15일 겨울철 화재안전대책의 일환으로 화재 시 다수의 인명피해가 우려되는 요양병원에 대한 현장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일회용품 관리 방안이 자발적 참여로 전환됨에 따라 파주시는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일 수 있도록 유도한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공공체육시설에서 심정지 환자 등 위급상황 발생 시 즉각 대처할 수 있도록 관내 공공체육시설 48개소에 자동심장충격기를 설치했다. 실내와 실외 공공체육시설 전체에 자동심장충격기가 설치된 것은 파주시가 전국 최초다.
파주소방서 지난 12일 노유자시설 관계인의 안전의식 개선을 위해 관내 법원읍 소재인 주내자육원(가없이좋은곳)을 방문하여 현장 안전컨설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12일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을 위해 고양시장의 실행 의지를 다짐하는 ‘고양교육브랜딩 선포식’을 개최했다.
고양시약사회(회장 김계성)는 지난 12일 동국대학교 바이오메디캠퍼스에서 ‘제58회 고양시 약사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고양소방서가 12일 덕양구 소재 노후 아파트를 방문해 소방시설 및 피난·방화시설 관리상태 확인을 위한 화재안전조사를 실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