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강승필)가 고양특례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혁신적 행정 성과를 입증했다.
고양특례시는 청소년들과 함께 소통하며 성장할 2025년도 고양시대학생멘토단 ‘고양유니브’의 새로운 단원을 2025년 1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킨텍스는 26일,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킨텍스역 개통에 따라 행사 참관객의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지난 12월 17일 일산동구청 소회의실, 24일 덕양구청 소회의실에서 재활용품을 수집하는 어르신 대상으로 2024년 하반기 교통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파주경찰서는 24일 경찰서 임진마루에서 파주서 협력단체 연합회(이하 사랑의 112, 회장 정완용), 경기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 열매, 회장 권인욱)와 사회적 약자의 일상 회복을 위한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파주소방서(서장 이상태)는 겨울철 화재 예방을 위해 관내 노인복지시설에 대한 합동 화재안전조사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제8회 2024년 한국 시원 문학상 시상식이 지난 21일 서울 명성 문화예술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길말뚝은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설치하는 차량 진입 제한 말뚝으로, 설치 후 노후화에 따라 표피 훼손과 변색이 진행되어 보행자의 안전사고 발생 위험 및 가로 환경을 저해하는 요소로 꼽히고 있다.
파주소방서(서장 이상태)는 지난 12월 19일 노인요양시설 안전관리 우수 대상으로 선정된 ‘헤이리 너싱홈’(파주시 탄현면 소재)을 방문하여 현판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일산서부경찰서는 12월 20일 오후 2시 경찰서 3층 송포마루에서 고양시청, 일산서구청, 한국교통안전공단, 한국도로교통공단, 시민 등 9명의 심의위원이 참석한 가운데‘2024년 제4차 교통안전시설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