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소방서는 ‘따뜻한 동행 경기119’ 아홉 번째 지원대상자로 파주시 관내 취약계층 2가구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일산서부경찰서는 지난 4일 로맨스스캠(연애 빙자 사기) 사기 범죄 피해 예방에 기여한 고양일산우체국 직원 A씨에게 감사장과 신고보상금을 수여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는 인구감소와 고령화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자 ‘인구문제 인식개선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3일 밝혔다.
파주시와 위탁을 체결해 재가노인복지시설로 운영되고 있는 파주시은빛사랑채는 1월 16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의 기후재난 한파·감염 대응키트 공모사업에 선정됐다.
제13기 파주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2월 말부터 본격 운영에 나선다. 파주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쾌적한 도시환경조성, 지속 가능한 발전, 사회, 경제 등 전반에 걸쳐 폭넓게 다루는 민관 협력기구다.
파주소방서는 지난 23일 소방서 앞에서 직원과 의용소방대원, 민간인을 대상으로 ‘사랑의 헌혈’ 행사에 동참했다.
고양특례시는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시설장 황성진)이 주최하는 제20회 전국장애인문학제 작품 접수를 오는 2월 3일(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습지의 날(2월 2일)을 맞이하여 한강하구 습지보호지역의 대표 습지이자 고양 장항습지의 생태관광 및 생태교육 거점시설인 ‘람사르 고양 장항습지생태관’의 2차 시범운영을 2월 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세계여성평화그룹(IWPG) 파주지부(지부장 최재순)는 지난 24일 파주 문산 주공단지 노인정에서 IWPG 회원과 사할린 동포 회원 약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화를 위한 전통문화 교류 체험’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 대화도서관은 2월 7일부터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질문으로 생각을 나누며 문해력을 키우는‘하브루타 독서토론’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