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소방서는 지난 14일 (사)파주자율관리어업공동체와 임진강 일대 수난사고에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비무장지대(DMZ) 접경지역의 대표 관광 콘텐츠인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가 여름방학을 맞아 소인 대상 특별 할인 이벤트를 운영한다.
파주시가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파주시 주요 상점가인 운정역 유은타워 일부를 첫 골목형상점가로 지정했다.
킨텍스는 15일, 지역상생과 나눔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하절기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2025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 21일부터 2025년 고양시 신중년대학 하반기 교육과정의 학습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고양시 관내 중·고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2025년 고양형 교외진로진학상담’참가자를 모집한다.
민생경제 회복을 도모하고자 소비 활성화와 자영업자 매출 확대를 위해 정부에서 추진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오는 21일부터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지급된다.
파주시는 지난 7월 1일 정보통신과 산하에 ‘AI기반팀’을 신설한 데 이어, 오는 14일부터는 공무원들의 인공지능(AI) 활용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 교육을 본격 시작한다.
파주시는 오는 8월 22일까지 2025년 제41회 ‘파주시 문화상’ 수상자 후보를 추천받는다.
2025년 파주시 주민자치회 발대식 및 우수사례 경연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조리읍 시니어모델 워킹 팀이 지난 당당하게 1등을 차지하는 영예를 얻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