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는 지난 9일 고양시청 열린시장실에서 제22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 친선 체육대회에 참가하는 8개 종목 직장동호회 선수단의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과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두 특례시장이 공동의 현안 해결을 위해 머리를 맞댔다.
고양특례시가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4년 상반기 지자체 적극행정 성과점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파주 운정보건소는 치매 극복의 날(9월 21일)을 기념해 9월 11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2시까지 운정행정복지센터에서 치매 극복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파주시는 9월 23일까지 ‘제15회 파주장단삼백요리 전국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파주시는 집중호우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3개 읍면에 수도요금 일부를 감면한다.
파주시가 국내 최초 남북 교배 품종인 평원벼를 ‘평화미(米)소’로 상품화한 추석용 햅쌀이 파주시·농협(RPC)·농업인의 한마음으로 의기투합하여 시장에 첫 선보인 결과, 소비자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완판됐다고 밝혔다.
파주시는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보건소 코로나19 대응반’을 운영해 코로나19 치료제를 처방하는 의료기관과 조제 가능한 약국 등에 대한 정보를 안내한다.
고양특례시는‘2024년 고양시 공무직근로자 공개경쟁채용 시행계획'에 따라 8개 직종 14명을 채용한다고 10일 밝혔다.
고양특례시는 지난 9일 고양시청 열린시장실에서 공원묘지 내 플라스틱 조화 사용 근절을 위한 다자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