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도시재생 및 장묘 연구회’가 3월 25일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연구 활동에 들어갔다.
고양시의회가 의원실 출입구에 수백만원을 드려 지문인식용 출입문을 설치해 소통을 스스로 차단 혈세를 낭비하고 있다는 지적이 일고 있다.
고양시의회는 3월 22일 한류천 수질개선 방안 마련을 위해 한류천 유역 우수배출 관련 시설에 대한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도시브랜드연구회’는 지난 3월 21일 고양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고양시 도시브랜드 발굴을 위한 전문가 초청 특강 및 좌담회를 개최했다.
고양시의회 환경경제위원회는 지난 3월 19일 오후 소관 부서인 고양시기후환경국과 주요 현안사항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파주시의회는 지난 14일 시의회 의장실에서 안명규 시의원(대표 위원), 박승욱 전 파주시 시세과장, 김성우 세무사, 김만수 웅지세무대학 교수, 김영기 회계사 등 5명을 2018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으로 위촉했다.
날로 심각해지는 미세먼지가 사회문제로 떠오른 가운데 고양시의회에서도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대책 마련에 나서고 있다.
고양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자치법규연구회’가 지난 11일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연구 활동에 들어갔다.
경기도의회 조성환 의원(더민주,파주1)은 지난 7일 오전 북부청사 평화누리홀에서 경기북부청사 공직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알코올중독 폐해 예방 교육’에 참석 했다.
고양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는 지난 3월 7일 국가안전대진단의 일환으로 초고층 건축물인 일산 요진 와이시티를 방문하여 안전점검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