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아람누리도서관, 2019 오늘의 우리만화 수상에 빛나는 만남 예정

‘까대기 : 이종철 작가 북토크’ 운영
    

오는 1219일 목요일 밤 고양시립 아람누리도서관에서 특별한 만남이 예정되어 있다. ‘2019 오늘의 우리만화수상에 빛나는 까대기의 이종철 작가와의 북토크이다.

까대기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만화영상진흥원과 한국만화가협회가 주관해 선정한 다섯 작품 ‘2019 오늘의 우리만화중 하나로 선정됐다.

이종철 작가는 6년간 직접 택배회사에서 일하며 보고 듣고 겪었던 일들을 통해 한국 사회의 현 모습과 청년 문제, 노동 문제들을 함께 고민해 볼 수 있는 거리를 던져준다. 총알배송, 당일배송, 새벽배송 등 온갖 이름의 택배로 가득한 세상에 살고 있는 우리와 가장 가깝고도 몰랐던 그 곳의 이야기를 전한다. 북토크의 사회는 고양시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 가족 도서관의 관장인 이승희 관장이 맡는다.

이번 북토크는 고양시 거주 작가의 뛰어난 신작과 출판물을 알리고 소개할 고양, 이 책의 두 번째 시간이다. 지난 11월 낭독회를 가진 은희경 작가를 시작으로 2020년에도 계속해서 다양한 주제의 작가와 작품을 고양시립 아람누리도서관에 초대할 예정이다.

1219일 목요일 저녁 730분에 진행될 까대기 : 이종철 작가 북토크 참여를 원할 경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접수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람누리도서관(031-8075-90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