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북부시·군의장협의회(회장 고양시의회 이윤승 의장)는 지난 12월 4일 가평군의회 특별위원회 회의실에서 제90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례회의에는 이윤승 협의회장과 개최지인 가평군의회 송기욱 의장을 포함한 경기 북부권 시·군의회 의장 및 강현도 가평부군수 등이 참석했다.
정례회의에서는 차기 회의 개최지 결정의건, 회의록 승인의 건, 2020년도 수입·지출 예산 운영 계획의 건 등의 안건을 처리하는 한편 2019년 의정활동 우수의원을 선정하여 시상했다.
우수의원 시상은 자리를 옮겨 가평군 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됐으며, 우수의원으로는 주민참여소통분야에 의정부시 최정희 의원, 지역현안해결분야에 고양시 박한기 의원, 포천시 송상국 의원, 의정활동분야에 고양시 김보경 의원, 파주시 박대성 의원, 공약실천분야에 동두천시 정문영 의원, 연천군 박충식 의원, 지역경제활성화분야에 고양시 김미수 의원, 구리시 장승희 의원, 행정개선분야에 남양주시 이영환 의원, 의정활동개선분야에 양주시 안순덕 의원, 가평군 연만희 의원, 행정감사분야에 파주시 조인연 의원, 예산절감분야에 의정부시 김현주 의원, 의정연구발전분야에 남양주시 김지훈 의원을 각각 선정했다.
경기도북부시ㆍ군의장협의회 이윤승(고양시의회 의장) 회장은“올 한해 주민들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하며,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신 의원님들의 수상을 축하한다.”며,“지역의 일꾼으로서 경기북부 지역의 상생 발전과 참다운 지방자치를 위해 더욱 힘써 주기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