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2020 보아스골든케어 채용설명회’

구직자 200여 명 참여… 대규모 일자리 채용설명회 및 현장면접을 동시에
    


고양시는 지난 123일 오후 2시부터 일산동구청 2대회의실에서 보아스골든케어 채용설명회 및 현장면접을 개최했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202021일 오픈예정인 보아스골든케어 요양원개원에 필요한 인력채용을 위한 자리로, 고양시 구직자 200여 명이 참여했다. 문봉동에 위치한 3,000평 규모의 251개 병상을 가진 보아스골든케어는 요양보호사·물리치료사·작업치료사·사무관리·간호사·간호조무사·조리원·운전직·사회복지사·시설관리 등 총 16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에 참여한 구직자들은 대표 및 담당자들의 설명을 진지하게 경청했으며, 신중년들이 다수 참여해 신중년들의 일자리에 대한 절실함을 체감하는 자리였다.

시 관계자는 이 자리를 계기로 고양시 구직자들이 다양한 직종의 일자리와 장롱 속 면허를 꺼낼 수 있기를 바란다, “고양시민들의 대규모 일자리를 위해 채용설명회와 현장면접을 한자리에 개최한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용 설명회와 현장면접이 고양시민들에게 일자리에 대한 희망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참여하지 못한 구직자들은 고양시 통합일자리센터(031-8075-3665) 문의하면 된다. 채용 설명회 등 고양시의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는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블로그(blog.naver.com/goyang_jobs)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