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는 ‘운정호수·소리천·공릉천 친수공간 조성사업’에 대한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사업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친수공간 조성 시민 자문단’을 모집한다.
‘운정호수·소리천·공릉천 친수공간 조성사업’은 운정호수, 소리천, 공릉천으로 이어지는 우수한 수변 환경에 시민이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친수공간을 만들어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삶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추진하는 사업이다.
시민 자문단은 평소 운정호수·소리천·공릉천 친수공간 조성사업에 관심이 많고 평일 주간에 열리는 자문단 회의에 참석이 가능한 자로서 시민의 입장에서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는 파주시민이면 누구든 가능하다.
파주시는 11월 8일까지 2주간 공개 모집을 통해 시민 자문단을 선정할 예정으로 자세한 모집 공고 내용은 파주시 홈페이지(www.paju.go.kr)에서 확인 가능하고 문의사항은 파주시 건설과 친수공간추진TF팀(031-940-5051)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광회 파주시 건설과장은 “파주시민의 여가와 휴식을 책임지게 될 이번 친수공간 조성사업에 시민의 다양한 요구가 반영돼 시민 모두가 만족하는 사업이 되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시민 자문단은 파주시가 지향하는 소통 행정의 일환으로 이번 사업의 성공적 추진과 신뢰성 확보에 좋은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