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시, 운정와이즈병원과 시민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

9월 19일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간호사 등 315명 채용



파주시와 고용노동부 고양지청(지청장 김연식)은 운정와이즈병원과 파주시민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5일 개최했다.

파주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열린 협약식은 다양한 일자리 발굴, 구인·구직 정보제공, 지속적인 채용서비스 지원체계 구축 및 지역 일자리창출 지원의 기반 마련을 위한 자리로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상호협력 인력채용 시 파주시민 우선 채용 인력채용 및 인재양성에 필요한 제반사항 상호협력 등을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오는 919일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운정동 소재)에서 오후1~5운정와이즈병원 구인구직 만남의 날채용행사를 개최한다. 채용행사에서는 간호(조무)220, 방사선사 8, 임상병리사 8, 행정업무 25명 등 총 315명을 채용할 계획이며 구직을 희망하는 시민이라면 행사 당일 신분증을 지참하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준비해 방문하면 현장에서 면접을 볼 수 있다.

운정와이즈병원은 올해 12월에 개원(11월 임시운영/파주시 와동동1378 소재) 예정으로 산부인과 10개과를 비롯해 여성외과, 난임센터, 내과, 소아청소년과, 종합검진센터를 진료과목으로 개설해 협진 시스템이 가능한 전문병원이며 부설 산후조리원도 70호실 운영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 425일 개최했던 파주시 일자리 정보시장 박람회에 참여했다.

노성혁 운정와이즈병원 대표는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파주지역 취업희망자를 우선 채용할 계획이며 업무 협약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역 내 더 많은 일자리 창출과 고용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919일 진행될 채용행사에 많은 구직자들이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일자리가 곧 최고의 복지라며 앞으로 지역 내 양질의 많은 신규 일자리 창출과 함께 지속적으로 취업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파주시 홈페이지(www.paju.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파주시 일자리정책과(031-940-5061)로 문의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