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올 가을, 경기평화광장 북카페로 클래식 여행 떠나자‥‘J앙상블’ 3중주 공연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9월 문화의 날 행사로 현악 앙상블 공연 개최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문화 산책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경기평화광장 북카페9월 문화의 날 행사로 도민 누구나 편안하게 방문해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현악 앙상블 공연을 준비했다.

경기도는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소무대에서 국내 클래식 전공자들로 이루어진 ‘J앙상블이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 구성의 3중주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J앙상블은 수많은 공연 경험을 바탕으로 관객을 고려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클래식을 즐길 수 있도록 공연하는 팀이다.

특히 이번 문화의 날에서는 주말에 가족 이용자가 많은 도민들을 위해 사랑의 인사: 엘가, Let it go(겨울왕국 OST), 인생의 회전목마(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등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클래식은 물론,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유명 애니메이션 OST를 연주한다.

광장 북카페 문화의 날은 북카페를 이용하는 도민이 문화 향유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추진하는 행사로,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경기평화광장 북카페는 경기평화광장과 연계해 도민과 함께 나누고 소통하는 열린 문화공간으로, 지난 7~8월에는 여름방학 및 광장 물놀이 축제, 북캉스 행사, 무더위 쉼터 등 다양한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해 두 달간 북카페 전체 이용자가 약 35천명에 달했다.  

도 관계자는 경기평화광장 북카페가 책과 친근감을 가질 수 있는 독서환경을 갖추고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휴식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화광장 북카페(031-8030-5631~5634)로 문의.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