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민축구단의 K3리그 18라운드 청주FC와의 경기가 오는 31일 오후 5시 파주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이번 경기는 올시즌 전체 22라운드 중 18번째 경기로 이번 경기를 포함해 5경기를 남겨 둔 현재 파주가 7위, 청주FC는 9위다. 현재 4위에서 9위간 승점차가 8점에 불과해 남은 경기 승패에 따라 플레이오프 진출여부가 가려지는 만큼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파주와 청주간의 불꽃튀는 경기가 예상된다. 파주시민축구단은 전반기 청주 원정경기에서 0:2로 패한바 있어 설욕전을 겸해 반드시 경기에서 승리한다는 각오다.
이번 경기를 관람하는 시민들은 스타디움 전광판으로 실시간 경기 및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고 축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코믹편파중계를 들을 수 있다. 편파중계 시 실시간 댓글 중 5명 이내의 베스트 댓글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프타임과 경기 종료 후 보리쌀 등 소정의 경품추첨도 이어질 예정이며 올시즌 홈경기는 모두 무료입장이다.
파주시민축구단 구단주인 최종환 파주시장은 “파주가 후반기 들어 다소 주춤하고 있지만 이번 경기를 반드시 승리해 상위권 진입의 교두보로 삼길 바란다”며 “시민들께서 많이 오셔서 우리 파주시민축구단에게 열띤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파주시민축구단은 9월 7일 탄금대축구장에서 충주시민축구단과 원정경기(19R)를 갖는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