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체육관 수영장 9월 고양시민의 품으로 돌아온다

 

고양도시관리공사에서 관리하는 고양체육관 수영장이 3개월간의 보수공사를 마무리하고 91시민들 곁으로 다시 찾아올 예정이다.

   2011 개관 이후 전국체전 등 각종 체육행사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양시민의 사랑을 받아온 고양체육관 수영장은    최근 수영장 천장 흡음판 고정 철물이 탈락되어 흡음판과 이를 지지하는 구조물의 정상 기능이 안심할 수 없는 상황으로 판단되어  지난 527일부터 휴장에 들어간 상태다.

휴장기간 동안 흡음판 등 천장 구조물을 모두 철거한 후 정밀 안전 진단중인 고양체육관 수영장은 이상 없음이 확인 될 경우 9월에 재개장 할 계획이며, 개장시기에 맞춰 내부 도색, 수영장 물교체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수영장 보수공사를 통해 보다 안전한 체육센터로 거듭날 고양체육관은 자체 최초로 만든 스포츠 브랜드 ‘SC Goyang' 상품관을 최근 고양체육관 1층 로비에 개관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을 통한 시민 편의 향상에도 노력하고 있다.

고양도시관리공사 김홍종 사장은 휴장기간 중 불편을 감수해   주신 시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앞으로도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관리와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시민의 사랑을 받는 고양체육관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