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 덕은 미디어벨리계획 및 업무시설을 갖춘 ‘대방노블랜드’ 분양 시작

자급자족을 갖춘 도시에 내집마련 절호의 기회.... 오는 25일부터 견본주택 개관
 

누구나 내집 마련을 꿈꾸며, 직장과 주거가 가까운 곳에 위치하는 것을 원한다.

하지만 서울집값은 너무나 비싸고, 기존 자급자족의 도시기능을 갖춘 도시인 판교테크노밸리 및 마곡R&D, 광교테크노밸리 지역은 너무나 시세가 올라버려 걱정이다.

이처럼 자급자족형 도시는 미래에 발전가치가 풍부하기 때문에 내집 마련의 최고의 조건을 갖추었다고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자급자족형 도시는 해당 도시 내에 자체적으로 일자리와 주거를 갖춘 도시를 말하며, 산업, 업무시설 등이 갖춰져서 기업활동이 가능하게 만들어진 도시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면 상암(DMC), 마곡, 판교나 광교신도시가 대표적인 도시이다.

금번 대방건설() 및 대방덕은()이 공급하는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A5블록)는 상기에서 언급한 자급자족의 여건을 갖춘 최적의 도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고양 덕은지구 도시개발 사업이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옛 국방대 터와 상암 디지털미어시티(DMC)와 연계하여 미디어 복합타운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덕은지구, 국방대터, 상암DMC가 연결될 수 있도록 도로체계를 구축하고, 강변북로 및 제2자유로 변에 상업 및 업무시설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덕은지구 내 A5블록에 약36부지에 모두 622가구 규모의 '대방노블랜드'(조감도)를 이달 25일부터 견본주택개관예정이며, 내집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져볼만 할 단지임에는 틀림없다.

견본주택은 오는 25일 지하철3호선 원흥역 2번 출구에서 200m전방에 위치(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1번지)한 견본주택에서 문을 연다. 분양문의는 1688-7733이다.

    

대방건설(), 한강변 고양덕은 대방노블랜드분양돌입, “분양흥행 이어가나?”

    

인천검단 및 파주운정신도시의 분양흥행을 잇는 덕은지구 아파트 분양 시작....25일부터 본격 분양 시작

최근 대방노블랜드는 인천검단지구 및 파주운정신도시에서 분양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부동산 경기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특화된 건축설계 및 우수한 품질의 아파트 공급으로 분양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특히 인천 검단신도시 내 대방노블랜드는 3기신도시 발표 등의 영향으로 불리한 분양환경이 있었으나 대방노블랜드만의 우수한 품질 및 혁신 평면 등으로 분양계약이 시작된 지 몇 개월 만에 거의 분양을 완료하였다.

또한 회사관계자는 지난 6월에 분양한 파주운정신도시 대방노블랜드는 우수한 청약경쟁률을 바탕으로 초기 계약률이 90%를 넘었다고 한다.

주변 건설업체에서는 요즘처럼 부동산 경기 침체에 건설업계가 많이 어렵지만 고객이 만족하는 좋은 품질의 아파트를 공급한다면 고객은 절대 외면하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는 건설업체로 평가하고 있다는 평이다.

금번 분양하는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와 관련하여 대방건설() 관계자는 오늘 25일에 분양하는 고양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는 예전부터 고양시 및 덕은지구 인근 서울 시민들이 기다려온 좋은 입지를 가진 택지로 평가받고 있었다고 한다.

이는 서울 강변북로의 한강변을 따라 택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마곡지구 및 상암DMC와 인접해 있어 행정구역은 고양시지만 실질적인 생활권은 서울권이라는 것에는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고 한다.

또한 해당 지구 내에 업무시설을 대규모로 조성함으로 기존 판교 및 광교지구의 자급자족도시로서의 미래가치를 충분히 발휘할 것으로 여겨지는 곳이라는 의견이 많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1번지(지하철3호선 원흥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25일부터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분양문의는 1688-7733이다.

분양문의: 1688-7733

대방건설 담당자 : 010-6660-8886 김민수 대리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