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내집 마련을 꿈꾸며, 직장과 주거가 가까운 곳에 위치하는 것을 원한다.
하지만 서울집값은 너무나 비싸고, 기존 자급자족의 도시기능을 갖춘 도시인 판교테크노밸리 및 마곡R&D, 광교테크노밸리 지역은 너무나 시세가 올라버려 걱정이다.
이처럼 자급자족형 도시는 미래에 발전가치가 풍부하기 때문에 내집 마련의 최고의 조건을 갖추었다고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자급자족형 도시는 해당 도시 내에 자체적으로 일자리와 주거를 갖춘 도시를 말하며, 산업, 업무시설 등이 갖춰져서 기업활동이 가능하게 만들어진 도시라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면 상암(DMC), 마곡, 판교나 광교신도시가 대표적인 도시이다.
금번 대방건설(주) 및 대방덕은(주)이 공급하는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A5블록)는 상기에서 언급한 자급자족의 여건을 갖춘 최적의 도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고양 덕은지구 도시개발 사업이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옛 국방대 터와 상암 디지털미어시티(DMC)와 연계하여 미디어 복합타운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덕은지구, 국방대터, 상암DMC가 연결될 수 있도록 도로체계를 구축하고, 강변북로 및 제2자유로 변에 상업 및 업무시설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덕은지구 내 A5블록에 약3만6천㎡ 부지에 모두 622가구 규모의 '대방노블랜드'(조감도)를 이달 25일부터 견본주택개관예정이며, 내집마련을 위한 실수요자라면 한번쯤 관심을 가져볼만 할 단지임에는 틀림없다.
견본주택은 오는 25일 지하철3호선 원흥역 2번 출구에서 200m전방에 위치(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1번지)한 견본주택에서 문을 연다. 분양문의는 1688-7733이다.
대방건설(주), 한강변 ‘고양덕은 대방노블랜드’ 분양돌입, “분양흥행 이어가나?”
인천검단 및 파주운정신도시의 분양흥행을 잇는 덕은지구 아파트 분양 시작....25일부터 본격 분양 시작
최근 ‘대방노블랜드’는 인천검단지구 및 파주운정신도시에서 분양 흥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부동산 경기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특화된 건축설계 및 우수한 품질의 아파트 공급으로 분양흥행을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특히 인천 검단신도시 내 대방노블랜드는 3기신도시 발표 등의 영향으로 불리한 분양환경이 있었으나 ‘대방노블랜드’만의 우수한 품질 및 혁신 평면 등으로 분양계약이 시작된 지 몇 개월 만에 거의 분양을 완료하였다.
또한 회사관계자는 지난 6월에 분양한 파주운정신도시 ‘대방노블랜드’는 우수한 청약경쟁률을 바탕으로 초기 계약률이 90%를 넘었다고 한다.
주변 건설업체에서는 ‘요즘처럼 부동산 경기 침체에 건설업계가 많이 어렵지만 고객이 만족하는 좋은 품질의 아파트를 공급한다면 고객은 절대 외면하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는 건설업체로 평가하고 있다는 평이다.
금번 분양하는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와 관련하여 대방건설(주) 관계자는 오늘 25일에 분양하는 ‘고양 덕은지구 대방노블랜드’는 예전부터 고양시 및 덕은지구 인근 서울 시민들이 기다려온 좋은 입지를 가진 택지로 평가받고 있었다고 한다.
이는 서울 강변북로의 한강변을 따라 택지가 조성되어 있으며 마곡지구 및 상암DMC와 인접해 있어 행정구역은 고양시지만 실질적인 생활권은 서울권이라는 것에는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입지로 평가받고 있다고 한다.
또한 해당 지구 내에 업무시설을 대규모로 조성함으로 기존 판교 및 광교지구의 자급자족도시로서의 미래가치를 충분히 발휘할 것으로 여겨지는 곳이라는 의견이 많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2-1번지(지하철3호선 원흥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는 25일부터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분양문의는 1688-7733이다.
분양문의: 1688-7733
대방건설 담당자 : 010-6660-8886 김민수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