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행신1동, 가족과 함께 화합과 힐링의 장 ‘활짝’

오는 6월 15일 ‘오진다!! 행신1동 가족사랑 축제’ 개최



고양시 덕양구 행신1동에서는 오는 15일 토요일, 지도공원 내 잔디밭에서 행신1동 마을축제추진위원회 주관으로 오진다!! 행신1동 가족사랑 축제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행신1동은 축제를 통해 지역공동체 회복과 정주의식 함양, 친밀감 확대를 형성할 수 있는 가족 친화적 콘텐츠 및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로 가득한 행사를 구성해 주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버스킹 마술공연, 태권도 시범 및 격파, 페이스페인팅, 오카리나 체험, 미꾸라지 잡기, 쿠키아이싱, 전자 바이올린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행신1동 직능단체들의 떡볶이, 오뎅, 솜사탕, 슬러시, 감자튀김, 부침개, 족발 등 맛있고 다양한 먹거리로 함께 할 예정이다.

아울러,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아기자기 플리마켓도 열릴 계획이다. 주변 동아리들을 한 곳으로 모아 행사를 진행하면서 동아리들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고, 경력단절 여성동아리들의 수공예품 및 손작업한 작품 판매 장터를 운영해 지역 여성 일자리 확대에 기여하는 뜻깊은 축제가 될 예정이다.

특히, ‘니가 내 맘을 알아??’ 라는 주제로 가족과 이웃에게 가슴 속에 있던 꼭 하고 싶은 말, 마음속에 담아둔 것을 하소연하는 하소연 콘서트로 이번 축제의 대미를 장식 할 예정이다.

김상태 행신1동 마을축제추진위원장은 오진다!! 가족사랑 축제는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알차게 준비돼있으니, 많은 주민들이 참석해서 행신1동 주민들이 함께 웃고 즐기는 행복한 축제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