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가 5월 4일부터 야외 워터파크를 개장하고, 스노우파크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참여하는 빙상운동회를 개최한다.
연일 이어지는 따뜻한 날씨 속에 원마운트는 야외 워터파크를 조기 개장하고 가정의 달에 일찍이 워터파크를 찾는 상춘객들을 맞는다.
야외에는 한강과 일산 호수공원을 조망하는 3개의 지상 50m의 익스트림 슬라이드 스카이부메랑고∙콜로라이드∙윌링더비쉬와 어른과 아이가 두루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수심의 워터 풀(pool)이 있다.
여기에 지붕을 타고 내려오는 2개의 바디 루프탑 슬라이드가 오는 6월 신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스파와 파티를 즐기는 일부 워터풀을 제외한 야외 전 시설과 실내 워터파크를 4일부터 우선적으로 개방하고, 여름 시즌이 시작되는 6월 초부터 신규 슬라이드 도입과 함께 모든 시설을 전면 개장한다.
스노우파크에서는 춘계 빙상운동회 ‘아이스명랑운동회’가 열린다. 어린이날을 앞둔 4일부터 6일까지 운동회 5종 프로그램 ▲스노우파크달리기 ▲아이스앤초비액션퀴즈 ▲이색썰매찾기 ▲라면만들기 ▲미션사진찍기 등이 진행된다.
벚꽃을 휘날리며 완연한 봄을 알리는 마술 공연 ‘스노우블라썸매직쇼’도 하루 2회 중앙 무대에서 선보인다. 하우스 안에 스톤을 정확히 집어넣어야 하는 컬링 게임과 퀴즈 대회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다채롭게 치러진다.
5월 가정의달 및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온라인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 등 판매처를 통해서는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가정의달 테마파크 프로그램과 관련한 보다 자사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