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청소년재단 SNS 시민소통가’ 위촉

고양시 청소년을 잇는 연결고리






고양시청소년재단은 지난 6일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효과적인 홍보를 위한 ‘SNS시민소통가의 위촉식 및 홍보 전문교육을 진행했다.

SNS시민소통가는 18~24세의 청소년으로 구성된 24명의 청소년 및 청년들로 위촉되었으며, 연간 활동을 위한 오리엔테이션 및 2019SNS 트렌드, 저작권 사용 시 주의사항을 알아보고 직접 카드뉴스를 만들어보며, 다양한 콘텐츠개발을 위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이날 위촉된 SNS시민소통가로 위촉된 청소년은 고양시의 청소년을 포함한 시민들과 고양시청소년재단의 연결고리이자 의사소통의 장을 만드는 핵심 조력자가 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고양시청소년재단 박윤희 대표이사는 가장 좋은 홍보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지역사회의 청소년 및 주민들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며, 이번에 위촉된 SNS 시민소통가들의 활약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위촉된 SNS시민소통가는 고양시청소년재단 산하 6개의 청소년시설에서 활동하게 되며, 페이스북페이지·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양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이 중심이 되어 주체적으로 홍보를 할 수 있도록 SNS 시민소통가의 역량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지원하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일상생활이 즐거운 고양시를 조성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