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아람누리, (ㅍㅍㅍ)플레이그라운드피크닉 페스티벌

블라인드 티켓 매진, 26일부터 일반 티켓 판매 시작!
525~26. 양일간 펼쳐질 초여름의 음악 소풍!

    

고양문화재단과 페이지터너가 주최하는 ‘[ㅍㅍㅍ]플레이그라운드피크닉 페스티벌을 뜻하는 뮤직 피크닉(이하 ㅍㅍㅍ 페스티벌’)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관객들을 찾아온다.

고양아람누리 노루목야외극장에서 525~26일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축제의 블라인드 티켓이 모두 매진된 가운데, 공식 티켓은 26일부터 판매 중이다.

고양시민들에게는 주말에 찾는 앞마당 같은 고양아람누리에서는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다양한 공연이 이어진다. 그 가운데 고양아람누리의 노루목야외극장 일대에서 펼쳐지는 ㅍㅍㅍ 페스티벌은 숲에서 돗자리를 펴고 음악을 즐기는 소풍 같은 야외 음악 축제다.

이번 축제는 노루 스테이지’, ‘플레이그라운드 존’, ‘피크닉 존으로 나뉘어 시원한 여름을 부르는 공연과 수제 맥주로 가득하다. 출연진은 나희경, 노선택과 소울소스, 마더바이브, 브라이언 신 & 더 스윙 메이커스, 장필순, 권순관, 임채선 스카재즈유닛, 전진희, 조소정 등이며, 더 많은 아티스트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다양한 세대를 포섭하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로 푸르름을 더해가는 초여름 하늘과 같은 청량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도 고양지역에는 2019 고양 국제 꽃박람회 등 야외에서 진행되는 행사가 이어지면서 꽃피는 5, 고양을 방문하는 손님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ㅍㅍㅍ 페스티벌은 축제의 흥을 돋울 수제 맥주가 포함된 티켓을 판매한다. 더욱 풍성한 피크닉 이벤트와 관객과 호응하는 다양한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라인업으로 한껏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연을 즐기려는 20~30대는 물론 부모 등 보호자를 동반할 경우 12세 이하(초등학생)는 무료입장인 만큼 가족 단위 방문객의 나들이가 이어질 전망이다. 5월의 마지막 주말, 초대형 원형 돔 안에서 시원한 맥주, 풍성한 이벤트와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는 ㅍㅍㅍ 페스티벌과 함께 초여름을 만끽할 기회다.

공식 티켓은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gy.or.kr)와 멜론티켓(https://ticket.melon.com)통해 판매되고 있다. 추후 공개될 라인업과 각종 이벤트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