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원마운트-경기적십자사, 24일 업무협약 체결

자원봉사자 입장료?안전강습비 상호 50% 감면
    

고양 원마운트와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이하 경기적십자사)가 24일 업무협약식을 열고 상호 호혜적 관계를 유지 발전시켜 나가자는 데 합의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원마운트 석준호 대표이사와 경기적십자사 김훈동 회장이 참석해, 양 기관의 우호증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하는 내용의 협약서에 사인했다.

협약에 따라 경기적십자사는 원마운트에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안전강습 참여 시 강습비의 50%를 감면해주기로 했다. 안전강습은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는 응급처치 특강 심폐소생술 응급처치 일반과정 수상안전 특강 수상안전 일반과정 등이다.

원마운트는 그동안 초등학교 필수 교육과정인 수상안전 교육을 워터파크 시설을 활용해 진행해왔다. 뿐만 아니라 테마파크 운영을 위한 자체 안전강습도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어, 이번 협약이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반면 원마운트는 경기적십자사의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테마파크 입장료를 50% 감면하는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아울러 경기적십자사의 행사를 유치해 운영하고, 인도주의 활동을 위한 상호 협력을 지속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의 보다 자세한 내용과 강습 내용 및 비용과 관련해서는 원마운트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1566-2232.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