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여성예비창업자의 우수 아이디어 발굴한다

고양시 플랫품 꿈마루, ‘2018 여성창업 경진대회’ 개최
    


고양시(시장 이재준)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센터장 유혜림)는 코워킹스페이스의 열린 공간과 신규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고양시 여성창업 플랫폼 꿈마루개소를 앞두고 여성예비창업자를 위한 ‘2018 여성창업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고양시 여성예비창업자들의 우수한 창업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지역창업리그 경진대회로서 고양시 지역 수상자는 경기도 본선 출전 기회가 부여된다.

특히 고양시 예선전 1, 2등에게는 본선진출권 외에도 고양시 여성창업 플랫폼 꿈마루크리에이티브실(공용사무공간) 3개월 이용권 혜택이 부여되며 본선 진출에 따른 창업아이디어 발표 시 필요한 전문가 멘토링 및 PPT 제작이 지원된다.

경기북부, 경기남부, 화성시, 양주시, 고양시의 경기도 5개 지역 꿈마루에서 선정된 10명이 본선(결선)을 치르게 되며 최우수상 1300만 원, 우수상 2명 각 200만 원, 장려상 3명 각 100만 원의 사업화 지원금을 시상한다.

‘2018 여성창업 경진대회는 경기도 거주 여성예비창업자 및 창업 1년 이내 여성창업자라면 신청 가능하며 접수마감은 오는 819일까지다.

신청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www.gywbi.or.kr) 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hohogoyang@naver.com)로 접수하며 기타 궁금한 내용이나 신청방법은 전화(031-924-50456)로 문의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