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대덕야구장 개장 !

고양시 아마추어 야구인들을 위한 야구장 개장 운영

   

 

고양도시관리공사는 고양대덕야구장(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520-68 / 자유로 난지검문소 하단 종로구 다목적축구장 옆)81일부터 개장 운영한다. 고양대덕야구장은 고양장항야구장과 함께 고양시 아마추어 야구 동호인들을 위하여 유료화 대관 운영을 진행한다.

고양대덕야구장은 사회인 야구장 1(9,921)이며 외야지역은 천연잔디, 내야지역은 마사토로 그라운드가 조성되어 있다. 홈플레이트에서 좌우 펜스까지의 거리는 91m, 중앙은 109m의 규격을 갖췄다. 다만, 대덕야구장은 한강둔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야간 조명시설의 설치제약에 따라 야간에는 이용할 수 없으며, 오후 7시까지 대관이용이 가능하다.

고양대덕야구장은 일일 운영시간(오전 7~오후 7/ 3시간 단위 총 4회 대관)중 각종 야구대회 및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 리그에 3(9시간)를 배정하고, 1(3시간)는 고양시 야구동호인들을 위하여 추첨 및 선착순 신청제로 81일부터 정식으로 "고양스포츠타운 홈페이지(http://daehwa.gys.or.kr)"를 통해 대관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8월부터 고양대덕야구장대관을 희망하는 야구동호회 팀은 고양도시관리공사(031-970-2175)에 문의 후 대관일정을 협의하면 된다.

고양도시관리공사 임태모 사장은 고양시에 야구 인프라가 매우 부족한 현실에서 경기도와 고양시에서 총 사업비 6억 원을 들여 개장하게 되었으며, 최신식 시설과 넓은 타격거리, 투수연습 시설까지 완비되어 있는 고양장항야구장(20171014일 개장)을 포함하여 고양대덕야구장이 고양시 아마추어 야구인들의 보금자리로 더욱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