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원마운트 워터파크 2018 여름 시즌

‘지상 50m, 더~ 위에서 놀자!’

 

물총 배틀 우승하고 치킨 먹자! 원마운트 워터파크 물총대전

워터파크야, 클럽이야?! 파티풀에서 열리는 클럽 폼파티(Foam Party)’

원마운트 X 낫소, ‘2018러시아월드컵기념 수중 축구 게임

전 직원 ‘SMAT 서비스경영자격취득을 통한 고객 서비스 개선

 

무더위의 시작과 함께 본격적인 물놀이의 계절이 돌아왔다. 스릴 넘치는 슬라이드와 시원한 수중 게임 이벤트로 중무장한 원마운트 워터파크가 올 여름 피서객을 맞는다.

72일부터 815일까지 야외 워터파크에서는 신나는 물총대전이 펼쳐진다. 원마운트팀과 고객들이 서로를 향한 시원한 물총 싸움 한 판을 벌이는 <배틀! 워터건> 물총으로 과녁을 사격하는 배틀! 슈팅건수중 에어바운스 위에 놓인 아이템을 모두 장착한 후 물총으로 모형을 쓰러뜨리는 배틀! 스피드파밍등 다양한 수중 게임이 열린다.

1등을 차지하는 우승팀(또는 개인)에게는 원마운트 워터파크 내 푸드코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치킨 식음권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장마가 끝날 것으로 예상되는 721일부터 815일까지는 매주 토요일에 클럽 폼파티가 열린다. 거품이 가득 채워진 풀장에서 신나는 클럽 음악과 수중 게임을 즐기는 이벤트로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

‘2018러시아월드컵대회 기간에는 열기를 이어갈 축구 이벤트도 스포츠용품 브랜드인 낫소(NASSAU)’와 함께 펼친다.

야외 워터파크에서 수중 징검다리를 건너 축구공을 차는 도전! 6단 프리킥풀장으로 축구공을 던져 섬에 세워진 깃발을 맞추는 아일랜드 드로잉원마운트 캐릭터 베베루를 제치고 축구공을 골대에 넣는 축구왕 베베루를 이겨라!’ 등 월드컵 축구왕 3종 미션이 치러진다.

보너스 이벤트로 베스트일레븐! 행운의 조추첨을 진행하는데, 에어볼 안에서 행운 번호가 적힌 공을 뽑는 방식이다. 행운 번호를 적중하거나 축구 게임 미션에 성공하면 낫소 축구 국가대표 사인볼을 선물로 증정한다.

지상 50m 높이의 워터 슬라이드가 있는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도심에 위치한 타워형 워터파크다.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슬라이드 윌링더비쉬스카이부메랑고에서는 주변의 한강과 일산 호수공원이 한 눈에 담겨 경관 마저도 통쾌하다.

무중력과 원심력을 체험할 수 있는 빠르고 스펙터클한 슬라이드 외에도, 낮은 수심의 어린이 전용 놀이 공간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 모든 세대가 즐기기 좋다. 뿐만 아니라 불감 온도 35의 수압으로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수 치료 시스템이 있어 놀이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물놀이 후에는 체온 유지를 위한 ‘OMT센터(키즈센터)’도 이용할 수 있다. 찜질실과 수면실, 2,500여 권의 도서가 있는 북카페, 키즈짐, 어린이 전용 놀이방 등이 있다. ‘스마트오투(O2)시스템을 설비해 순도 30%의 청정산소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어 황사미세먼지 등 대기 오염의 걱정을 덜 수 있다.

여름 시즌 테마파크 개장에 앞서 원마운트는 전 직원이 ‘SMAT 서비스경영자격교육 과정을 이수하고 자격증을 취득했다. 고객 커뮤니케이션 스킬, 심리 이해, 의전 등 서비스 실무 교육을 통해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