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 특산품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파주 마켓!

파주여행 방문주간, 6월 25일부터 7월 27일까지

 

파주시가 올해 처음으로 파주여행 방문주간(625~ 727, 33일간)을 시작하면서 세계적인 평화도시 파주를 홍보하고 파주만의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 행사로 파주에서 직접 생산, 판매하는 특산품을 한 장소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파주특산품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파주 마켓623일부터 78일 오전 1030~오후 9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파주여행 방문주간을 맞이해 파주시 관광을 홍보하고 지역경제와 함께 가겠다는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점장:김희석)의 기업의지가 있어 가능했으며 파주시 특산품인 장단삼백(개성인삼, 한수위쌀, 장단콩)을 활용해 장단삼백차를 제조한 어가행렬, 장단삼백 핸드크림을 개발한 나담코스 등 파주시 관내 1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이밖에도 전자지도를 활용한 모바일 스템프 투어, 공동경비구역 JSA 특별상영, 캠프그리브스 건축·전시 문화탐방 등 다양한 관광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성삼수 파주시 관광과장은 파주여행 방문주간 첫 번째 행사인 파주 특산품과 함께 하는 프리미엄 파주 마켓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세계적인 평화도시 파주만의 풍부한 관광자원과 이색적인 체험 프로그램으로 파주여행 방문주간과 함께 특별한 추억의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