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 화정어린이도서관, “북아트로 ‘월드컵’ 응원해요”

2018 러시아 월드컵 기념 ‘북아트 만들기’ 강좌 운영

 

고양시 화정어린이도서관은 세계인의 축제 ‘2018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하며 오는 6161030러시아 월드컵 북아트 만들기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강좌는 오는 614일부터 개최되는 러시아 월드컵과 관련해 러시아 문화 및 참가국의 문화를 알아보고 축구를 통해 하나되는 의미를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

강좌는 월드컵 관련 책인 와글와글 월드컵세상을 울리고 웃긴 축구전쟁 월드컵을 보며 이야기 나누고 축구의 역사와 기술 및 월드컵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그리고 2018 러시아 월드컵과 관련해 러시아 문화 및 우리나라와 같은 F조 국가에 대해 살펴본 후 러시아 월드컵 북아트 만들기로 마무리 짓는다.

러시아 월드컵 북아트 만들기는 관내 초등학생 3~6학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 받으며 65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덕양구도서관과장은 이번 강좌를 통해 평소 접하기 쉽지 않았던 체육 분야의 도서를 탐독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줌으로써 다양하고 풍부한 독서 경험으로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화정어린이도서관(031-8075-9293)으로 문의하거나 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