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박재홍 자유한국당 파주시장 후보 확정

“자유한국당과 파주의 승리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박재홍 자유한국당 파주시장 후보가 지난 9일 열린 ‘6·13 지방선거 자유한국당 경기도당 선대위 발대식 및 필승결의대회에 참석해 공천장을 받았다.

지난 52일 자유한국당 파주시장 후보로 결정된 박재홍 예비후보는 이날 경기도당으로부터 후보 공천장을 받았다. 박재홍 후보는 공천장의 무게를 엄중하게 생각하고, 자유한국당의 6·13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우리 아이가 살아갈 곳은 달라야 한다는 파주의 숙제도 꼭 풀어나가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박재홍 파주시장 후보는 파주의 면적은 서울과 안양을 합친 면적에 45만의 인구가 살고있는 경기북부의 대표 도시라며 큰 도시가 가지고 있는 수많은 도시문제를 효율적이고도 배려있게 해결할 수 있는 시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파주시민들께서는 진정으로 지역과 이념에 치우치지 않고, 파주를 위한 인물이 누구인지 현명한 판단을 해주실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박재홍 후보는 파주시청에서 35년간 근무한 국장출신의 행정전문가로서, ()한국예술문화단체 총 연합회 파주시회장, 자유한국당 중앙직능위원회 교육분과위 부위원장을 역임하고 있다. 박 후보는 공천장을 수여받아 앞으로 예비후보가 아닌 자유한국당 파주시장 후보로서 활동을 할 수 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